본문 바로가기

공부해요/무역영어

무역영어1급 요점 정리

 

여러분 공부는 잘되고 계시나요?~

이제 10월 말이라 11월까지는 1달 조금 넘게 남았네요~

오늘은! 막판 스퍼트를 위해~

'무역영어 1급' 요점정리와 기출문제에

대해 알려줄게요~

 

저와 함께 '무역영어 1급'

요점정리와 기출문제로

마지막 점검해봐요~!

먼저 '무역영어 1급' 요점정리인데요~

시험 직전에 광범위한 내용을 다~보고

시험장에 가긴 힘들잖아요ㅠㅠ

그런데! 마침 요점정리가 있더라고요!!

완전 희소식 아닌가요?!ㅋㅋㅋ

바로 무역 자격증 커뮤니티

네이버 카페 '무역라이센스 팩토리'

라는 곳인데요~

좋은 무료 자료들이 많더라고요~ᄒᄒ

무료 자료 구하기가 되게 힘든데ㅠㅠ

카페에 다 있으니까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그다음은 기출문제!

저는 책보다는 따로 프린트해서

공부하는 걸 선호해요~

(그래야 여러 번 반복해서

풀 때도 답이 안 보여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기출문제 파일을 찾다가

위에서 알려드린 카페에

기출문제도 올라와 있더라고요!!

무료 해설 강의도 볼 수 있었는데요~

대혜자 아닌가요?!ㅠㅠ

'무역영어' 시험의 핵심은 바로

기출문제!

다들 아시죠? 기출을 최대한 많이 풀고

오답노트는 필수!!

이 선지는 왜 맞고 틀렸는지

정확하게 알고 가셔야해요ㅎㅎ

오답노트를 만들기 위해선 해설을 보고

내 걸로 만드는 게 중요한데요~

저는 해설만 읽으니까 이해가

잘 안되는 느낌이 들어서

카페에 있는 '무역영어 1급'

기출해설 무료 강의를 보면서 노트를 정리했어요 ㅎㅎ

확실히 하나하나 꼼꼼히 설명해 주시니까

이해가 더 잘 되더라구요~><

무역영어는 합격을 위한 시험이기 때문에

모든 걸 100% 완벽하게

숙지하고 시험장에 갈 필요는 없답니다!!

강사님께서는 이런 건 패스해도 된다

말씀해 주셔서 넘 좋았어요ㅋㅋ

선택과 집중!! 정말 중요해요★

'무역영어 1급' 기출해설 무료로 들으러 가기 ▼

저는 무료해설 강의의 도움을 받고!

아무래도ㅠㅠ 최신 회차는 무료로 구하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치킨 두 마리 가격으로ㅋㅋ

기출해설 강의를 결제해서 추가로 공부했어요~!

치킨은 몸을 살찌운다면

지식은 뇌를 살찌워준다,,,

그렇게 합리화하면서,,,ㅋㅋㅋㅋ

결제했어요! 근데 진짜 가격 대비

퀄리티가 엄청 좋더라구요!!

무려 6회차 해설에 무역실무편/영문편

나눠서 해설해 주시니까

꼼꼼하고 오답노트 만들기도 넘 편하고

합격할 느낌이 팍팍!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전체 강의

듣기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저처럼 기출해설강의만이라도

결제해서 공부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위에서도 말했듯, 무역영어 1급은

기출문제가 아주아주 중요하답니다!!

'무역영어 1급' 기출해설 강의 들으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