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해요/무역영어

빙글리쉬닷컴 비전공자 무역영어 1급 3주 합격 후기

무역영어 1급 책 도착!

해당책이 가장 무역영어 공부에 좋다고해서 구매하였다

퍼펙트 무역영어!!

책은 다음과 같이 이루어져있었다

각 파트마다

이론-기출문제-해설-답 순으로

6회차로 되어 있고

마지막에 모의고사 - 문제해설

3회차로 되어있다!!!

내기준 다른책들보다 가독성도 좋고

깔끔해서 눈에 정말 잘 들어와서 공부하기 편했다

그리고 공부하면서 느낀게

다른책에서 자주 보이는 오타가 없었고

외워야 할 포인트들도 잘 찝어져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됐다

아무튼 무역영어 공부를 시작하려했으나

비전공자라 무역에 관련된 모르는 단어들 투성이라

독학하는데 어려움을 느낄거 같아서

강의를 듣기로 결정하였다.

김현수님의 친절한 강의와 함게

무역영어 공부를 시작하였다

배속을 걸어 생각보다 강의를 전부듣는데

오래걸리지 않았다 ㅎㅎ

이론 강의가 끝나고 기출 위주로 문제를 풀었고

오답위주로 강의를 듣다보니 공부를 하는데

소요된시간은 대략 3주정도 됐던거 같다

무역영어는 발표가 하루만에 나와서

만약 떨어지면 다음 신청할 수 있어서 좋았다!!

아무튼 시험은 기출보다 내기준보다 어려웠지만

문제은행식이다 보니 몇문제는 확실하게 답을 맞출수 있었다

3과목에서 점수를 딸 생각이었는데 오히려

1과목이 높아서 의아했지만

아무튼 합격!!

준비할시간이 없어서 많이 걱정했지만

빙글리쉬닷컴 김현수강사님 강의덕분에

통과한거 같아 감사할따름... ㅎ

당분간은 시험 끝나기념으로 휴식을 취하고

내년 국제무역사도 준비해볼예정이다 ㅎㅎ?